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

카테고리 없음

by 응디뱃살공주 2020. 6. 2. 15:19

본문


이러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



오늘날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정보는 풍부하다.


어떤 정보는 당신에게 새로운 것일 수도 있고 단지 상기시킬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은 마케팅에 있어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다음 정보를 사용하여 자신의 인터넷 마케팅 기법을 연마하십시오.




기술은 빠르게 움직이며, 만약 당신의 회사가 따라잡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마케팅 성공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을 이용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술에 뒤처진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게 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새로운 혁신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 당신은 존경을 받을 것이다.




사이트 방문자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찾아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여지는지 정확하게 묘사하는 데 중요하다.


동료, 가족 구성원 및 잠재 고객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조언을 고려하고, 그것을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정하는데 사용하라.




경쟁업체에 따라 현재 시장의 동향과 실패를 파악하십시오.


그들의 사이트에 접속해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봐라.


이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의 교통량을 당신의 교통량과 비교할 기회를 준다.




좋은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면 콘텐츠 중심적이고 가능한 포괄적이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고객이 보고 있는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을 가능한 한 몇 마디 말로 알려 주는 것이다.


불필요한 데이터와 반복적이고 간단한 설명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을 지루하게 만드는 확실한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상위 경쟁자들을 주의 깊게 분석함으로써 온라인 사업을 개선할 수 있다.


다른 비즈니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어떤 개선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경쟁사가 특정 서비스 또는 기능을 필요로 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를 웹 사이트에 통합하십시오! 그러면 강력한 경쟁자가 될 거야!



웹사이트를 단순하고 쉽게 유지하는 것은 웹마스터들이 가끔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Adobe Flash나 Microsoft Silverlight와 같은 멀티미디어 도구의 유혹적인 힘은 웹사이트 소유자들을 유혹할 것이고, 종종 전문 웹사이트 디자이너들에 의해 제공된다.


스마트 오너들은 모든 사용자들이 이런 종류의 기술을 다루는 데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비록 모든 화려한 엑스트라들이 꺼져 있더라도 기능적일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에는 몇 가지 뚜렷한 시장이 있다.


예를 들어, 검색 엔진이 더 이상 제목 태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상황이 바뀌면 동영상을 통한 마케팅에 힘을 쏟는 것과 같은 접근 방식도 기꺼이 바꾸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줄 때 계열사들이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방문객들이 여러분 옆에 있는 큰 이름들을 볼 때, 그들은 연관성을 만드는 경향이 있고 이름들 간에 신뢰를 전달할 것이다.


좋은 광고는 트래픽의 양을 증가시키고 사이트를 목록 페이지에서 웹사이트로 변환시킨다.




바라건대, 당신이 이 기사에서 인터넷 마케팅 계획에 사용하고 싶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었거나 기억했기를 바란다.


당신의 상황에 맞는 것을 적용하라.


계속해서 마케팅 기술을 연마하십시오!